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공간

세이펜 중고제품 제품등록하는 방법

by 셀리나의 생활정보 & 재테크 2023. 10. 31.

세이펜은 아이가 직접 책, 병풍책, 한글카드, 숫자카드, 등을 펜으로 찍으면 음원이 나옵니다. 한글을 모르는 아이는 책을 혼자 읽을 수 있고, 읽어주기 힘든 영어책도 세이펜이 신나게 읽어주기 때문에 자녀를 둔 집이라면 매우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세이펜에 음원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려면 제품을 등록하여야 하므로 세이펜 제품 등록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세이펜 제품등록

1. 세이펜 홈페이지

2. 제품관리 → 제품등록 메뉴

3. 세이펜 종류 선택

4. 시리얼 번호 S/N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제품명 확인

5. 구입시기와 구매처 입력하고 [등록] 버튼

6. 세이펜 제품등록 완료

 

 

세이펜 제품 등록을 하려면 먼저 세이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줍니다. 모바일에서도 어플이 따로 있지는 않고 세이펜을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관리아래 [제품 등록]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세이펜 제품등록 메뉴

 

제품 등록하기 화면에서 해당하는 세이펜의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중고라 옛날 모델인데 그 후로도 계속 새로운 버전의 세이펜들이 나오고 있네요.

세이펜 제품등록_세이펜 종류 선택

 

이제 세이펜의 정보를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본인의 세이펜 뒷부분에 써져있는 시리얼 번호 S/N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제품명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시리얼번호는 "-" 없이 번호만 써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구입시기와 구매처를 생각나시는 데로 입력해 주세요. 저는 중고구매라 구입시기를 임의로 선택해 주고 구매처는 중고거래라고 적었는데 등록이 잘되더라고요.

세이펜 제품등록_세이펜 정보 입력

 

등록 버튼을 눌르면 세이펜의 제품등록이 완료됩니다. 이제 필요하신 음원이 있으시다면 핀파일 매니저를 이용해서 음원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세이펜 제품등록 완료

 

 

만약 중고로 구매하여 기존에 구입자가 세이펜 시리얼번호를 입력해 놓았다면 중복으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그럴 때는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시리얼넘버 삭제 요청을 하시면 다시 시리얼넘버(S/N)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세이펜 음원 다운로드하는 방법(핀파일 매니저)

 




댓글